본문 바로가기

방구석 컴공과 IT Story

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 추천

로고 디자인

무료 명함 양식

안녕하세요 방구석오리입니다.

 

시원한 바람이 머릿결을 지나며 정신이 맑아지는 이런 상쾌한 기분 정말 오랜만인 것 같네요.

 

오늘은 무료로 로고를 만들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키보드 앞에 앉았어요.

 

새로운 블로그를 운영하고 창업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꽤 유용한 사이트가 될 것 같은데요.

 

요즘 브랜드 로고를 주문하려면 디자인 회사에 적게는 몇만원 많게는 몇십만원의 부담스러운 지출이 생기곤 하죠.

 

완벽하게 내 마음에 들면 다행이지만 아무래도 내가 직접 하지 않은 작업물이라 답답함을 느낄 수도 있어요.


공짜 싫어하는 사람 없지 않나요? 하핳ㅎㅋㅋ

Free Logo Maker

PC로 들어가셔야 해요~

https://www.squarespace.com/logo는 일러스트를 내 마음대로 디자인하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요!! 헐..

 

원래 위 사이트는 개인 홈페이지 제작 툴 웹사이트인데 로고는 기업 홍보차 로고 제작 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것 같아요

 

일단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면 한눈에 봐도 간편해 보이는 인터페이스를 확인할 수 있어요.

 

내가 디자인하고자 하는 일러스트 목록에서 영어로 서치를 해주면 관련 일러스트가 와르르 쏟아져요.

 

이름과 태그라인, 일러스트를 보정하지 않고 그냥 찾기만 했는데 10초 만에 꽤나 말끔한 로고를 만들 수 있었는데요.

 

 

로고의 대표적인 사용처 (명함, PC, 네임드 상품)의 예시를 확인할 수도 있어요 간편하죠?

 

 

하단의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PNG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 반전효과 적용된 파일로 받을 수 있어요 당신의 섬세함에 눈물을..ㅠㅠ

방구석오리 TEST Logo

 

어때요? 로고 만들기 쉽죠? 저는 처음부터 끝까지 대략 20초 정도 소요된 것 같네요..

 

명함을 만들고 싶다거나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는 과정 속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지출을 막고 보람차게 나의 노력과 열정으로 나만의 창작물을 만들고 싶다!! 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.

 

간편하게 로고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~!! 재미 삼아해 보는 것도 추천~!!!!

반응형